yona wallach / tefillin - korean translation 한국어 번역 요나 왈 라흐 / 테휘린

내게로 오라

내가 아무것도 할 수 있도록하지 마십시오.

이번에는 당신이 나를 위해 할게요

당신은 나를 위해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.

내가 막 시작한 모든

당신은 대신 그것을 할 것입니다

테휘린를 나는 입을 것이다

나는 기도할 것이다

나도 도와주세요 테휘린 입기에

그것을 내 팔에 감습니다

그것을 사용하여 날 간지럽 히

내 몸에 부드럽게 그것을 전달

내 몸에 그것을 잘 문질러

내 몸의 모든 부분을 자극

감정의 힘으로 나를 놀라게하십시오!

내 클리토리스에 그것을 전달

내 허리를 묶어!

그래서 빨리 "엄마! 엄마~~!"을 외치겠습니다

그것을 사용하여 날 간지럽 히

내 손과 발을 묶어

물건을 만들어

내 소원에도 불구하고

내가 위쪽으로 돌립니다

와 말의 고삐처럼 내 입에 테휘린을 넣어

날 타고! 나는 암말이다

내 머리를 뒤로 잡아 당겨

내가 고통으로 비명을 질 때까지

그리고 당신은 쾌락을 위해 외치는 것입니다

그 후, 나는 당신의 몸에 그것을 전달할 것입니다.

내 얼굴은 분명한 의도를 보여줄 것이다

아, 내 얼굴은 매우 악 할거야

천천히나는 당신의 몸에 그것을 전달할 것입니다.

천천히 천천히

당신의 목에 감 쌀게요

나는 당신의 목을 처음부터 여러 번 감쌀 것입니다.

와 두 번째 측면에서, 나는 그것들을 안정적이고 무거운 물건, 아마도 인공 호흡기에 묶을 것입니다.

나는 또 다시 당겨

당신의 영혼이 나올 때까지

내가 너를 교살 할 때까지

테휘린 사용하여

무대를 따라 스트레칭

충격을받은 군중 사이





תגובות

רשומות פופולריות